정보이용료현금화 - An Overview

Wiki Article

저희 크림상품권은 구글 정보이용료나 ​​콘텐츠이용료를 매입하는 업체로서 솔직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.

소액결제 현금화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 결제로 이러한 콘텐츠를 구매한 후 이것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는 방식인거죠.

이러한 경우에는 가능한 결제도 불가능하게 만드는 경우도 생기며 결제 대행사에 풀어달라고 요청해도 안 풀어주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.

한도 이외에도 미납, 통신사 차단 등 다른 이유로 정보이용료 결제가 막히는 경우도 있지만 결제가 잘 되는 상태인데 단지 정보이용료 한도 설정이 잘못되어서 결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은 피해야 하겠죠? ^^

마지막으로 여섯 번째 이유는 평소에는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걸리는 정책입니다.

앞서 설명드렸던 “정보이용료가 무엇인가요? 를 보시면 정보이용료로 구글 플레이스토어, 원스토어, 각종 어플들에서 결제가 이루어진다고 설명드렸습니다.

적법한 업체는 소비자가 알고자 하는 정보에 대해 모두 투명하게 제공하며 터무니없는 문구로 현혹하지 않습니다. 이 과정을 진행할 소액결제정책미납 때 소비자의 개인정보가 제공되고 공유될 수 있으므로 특히 유의해야 합니다.

정보이용료는 통신사/대행사의 정책과는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할 경우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.

모바일 고지서에도 ‘콘텐츠 이용료’로 요금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(통신사마다 고지서가 정보이용료, 콘텐츠이용료, 앱 결제 등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.)

그렇기 때문에 여러 어플에서 결제를 시도 해볼 필요없이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.

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꼼꼼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.

* 소액결제정책미납 ‘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’ 선택 시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.

소액결제가 차단되는 원인은 통신사의 요금납부 유무로 결정되기 때문에 평소 요금 미납이 없도록 하셔야 됩니다.

Report this wiki page